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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현대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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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 콜센터 서비스 다양한 고객 Needs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구성도

Hy IPCC

Voice   e-mail   Messanging   Web Chat   Recording   IVR/ARS
콜센터 A

 
콜센터 B

 
콜센터 C

 

 

서비스 기능

Hy IPCC 서비스 기능 안내
Hy IPCC
IP-PBX CTI Recording (녹취) IVR Management
콜 분배, 호 전환, 호대기, 당겨받기 등 Click to Call Screen Pop-up 전수 녹취, 선택 녹취, 녹취검색, 백업기능 ARS 송출기능 인입콜 현황 모니터링 상담원관리, 통계관리 보고서 등

※ Applications 연동 및 구축 서비스는 별도 협의

 

 

서비스 특장점

  • • 월 비용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임대 사용함에 따라 초기 투자비가 없습니다.
  • • 별도의 유지보수 비용이 없고 시스템 관리에 드는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 상담원 좌석 수 변화에 따라 효과적으로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 • IP 전화기 셋팅만으로 저렴한 비용의 콜센터 서비스를 신청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

  • • 효율적인 콜 응대가 필요한 IN/OUT BOUND 콜센터
  • • 유통 (백화점, 마트, 대형슈퍼, 온라인 몰 등) / 물류 (택배, 대리운전) / 금융 (은행, 카드, 보험 등) 社
  • • 콜 인입 유형분류 및 고객분석 등의 CRM관리가 필요한 사업자

 

 

 

 

문의 전화 1877-9977  현대HCN

하단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9 •고객센터 : 1877-8000(무료:070-8100-1000) •대표자 : 유정석 •사업자등록번호 : 112-81-3117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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