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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현대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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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서비스 병원대상 통신서비스와 CRM서비스를 최적화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구성도

CRM Platform

통신
전화(IP-PBX)
SMS
녹취

CRM
고객관리
일정관리
CS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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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spital

 

 

서비스 주요 특징

  • • Click to Call 기능 : 다이얼 번호를 직접 누르지 않고 CRM 전화번호를 클릭하여 전화 걸기 가능
  • • Scheduling 기능 : 고객 정보 자동 Pop-up 및 예약일정 관리 기능 제공
  • • Recording 기능 : 클릭으로 녹취 기능을 수행하여 녹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 Call 통계 기능 : 수신/ 발신 내역, 통화 내역, 녹취 내역, 통화시간, 일자별 콜 및 분석 기능 제공

 

 

서비스 특장점

  • • 통신과 CRM 서비스 결합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One Stop Service를 제공합니다.
  • • VoIP와 CRM 솔루션을 통합하여 One Click, Click to SMS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을 제공합니다.
  • • 초기 투자비 절감 및 서비스 운영비용 절감에 따른 수익구조 개선이 가능합니다.
  • • 전문인력의 24시간 X 365일 운영을 통한 신속한 장애처리 지원합니다.

 

 

대상 고객

  • • 신규 개점하는 중소형 병원
  • • 제품별 별도 사업자 사용으로 고지서 관리 및 서비스 관리 등 관리 비용이 많이 투입되는 병원
  • • 효율적인 고객관리 CRM을 새로 사용하고자 하는 병원

 

 

 

 

문의 전화 1877-9977  현대HCN

하단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9 •고객센터 : 1877-8000(무료:070-8100-1000) •대표자 : 유정석 •사업자등록번호 : 112-81-3117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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