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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현대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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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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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217 질문 볼때마다 할인이라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볼때마다 할인은 VOD구매시 할인받는 요금제로 월 1,100원만 추가하게 되면 VOD 개별 구매시 편당 10%의 금액을 할인해드리는 요금제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16 질문 온가족 케이블 플랜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당사의 모바일 ㆍ인터넷상품 결합 요금제로 SKT모바일을 가족분 2명이상 구성시 모바일과 인터넷 양쪽 모두 할인을 적용해드리는 요금제입니다.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이 가능하오니 가입 및 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15 질문 모바일 결합할인도 되나요?
답변 제목없음

SKT 사용중인 고객이시하면 당사 인터넷 상품과 결합하여 할인됨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온가족 케이블 플랜이라는 상품으로 SKT모바일을 가족분 2명이상 구성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당사 인터넷 상품 명의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14 질문 안쓰면 할인이라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기간만큼 할인을 적용해드리는 현대HCN만의 전용 상품입니다.

자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13 질문 경북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12 질문 부산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11 질문 금호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10 질문 충북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09 질문 관악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08 질문 동작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07 질문 서초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06 질문 (기타)요금이 미납되어도 상품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요금이 미납되어도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연체 3개월이 되면 서비스가 사용정지되며, 연체 5개월이 되면 직권해지 후 선이 단선됩니다. 미납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빠른 납부 부탁드리겠습니다.


<요금 납부 방법>

① 지로납부 : 가까운 은행 또는 내사 방문 하시면 납부 가능합니다.(공인 인증서를 통해 www.giro.or.kr 도 지로납부가능합니다.)

② 가상계좌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전용계좌 (국민,우리,제일,하나,농협중앙회 은행)를 알려드립니다.

③ 홈페이지 카드결재 : 공인인증서를 통해 카드 결재가능하며 실시간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④ 고객센타 카드결재 : 담당직원에게 전화상으로 카드 결제 요청 가능합니다.

⑤ 내사방문 : 신분증 지참 시 납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205 질문 "(디지털방송)3D VOD 시청 중 빨리감기, 되감기 진행했는데 화면 상단이 이상하게 보여요?"
답변 "해당현상도 저희쪽 메뉴가 3D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현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는 “메뉴바”를 보실 수 없을뿐, VOD 기능(빨리감기, 되감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원하시는 기능은 구현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204 질문 "(디지털방송)3D TV 를 갖고 있는데, VOD 시청이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답변 "아래의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1. HD 셋탑박스(셋탑박스) 설치 여부: 3D VOD는 HD 셋탑박스 에서만 구현 가능합니다.
2. 연결 케이블 확인: 3D VOD는 셋탑박스와 TV 가 HDMI 케이블로 연결이 되어야지만 가능합니다.
HDMI 케이블로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 후, 연결이 되지 않았다면 연결 필요합니다.
3. 3D 설정: VOD 구매 후 시청 시 TV 설정에서 3D 기능 활성화를 시키셨는지 확인 후 ,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203 질문 (기타) 약정이 만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그냥 사용하나요? 아님 다시 약정을 해야 하나요?
답변 "추후 장기 사용이 지속될 예정이라면, 재약정을 권유 드립니다. 당사 상품을 다시 재약정 하게 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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