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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현대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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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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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222 질문 현대HCN 클린에어 상품 이용약관
답변 제목없음

제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클린에어 상품(이하 “상품”)을 제공하는 현대HCN(이하 “회사”)과 상품을 제공받는 구매자(이하 “고객”)사이에 체결된 계약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상품 : 기존 방충망 틀에 클린에어를 시공하는 상품(방충망틀 및 부속재 미포함)
② 할부금 : 회사와 고객이 계약을 체결하고 매월 납부일에 납부하여야 할 금액
③ 할부금총액 : 할부금 X 할부개월 수(납입기간)
④ 잔여할부금 : 할부금 총액 중 납부기일이 도래하지 않아 미청구중인 할부금 총액

제3조 (계약의 성립)
① 계약은 고객이 현대HCN 클린에어 상품 이용 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고객에게 상품이 설치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내부 가입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구비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신용 등급이 회사내부 기준에 부합할 것
나. 회사 서비스 이용요금을 과거 또는 현재 체납한 이력이 없을 것.
다. 회사가 정해놓은 할부금총액 한도를 넘지 않을 것
라. 기타 회사의 정책 및 심사기준에 부합할 것

제4조 (계약기간)
① 본 계약의 기간은 회사가 고객에게 상품을 설치한 날부터 고객이 신청한 할부 개월 수까지 입니다. 단, 본 계약과 관련하여 채권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된 날까지로 합니다.

제5조 (상품 설치)
① 회사는 고객이 신청한 상품에 대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 설치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② 상품의 설치 시 방충망 틀 교체 및 기타 관련상품의 추가설치는 고객이 별도로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③ 고객은 정상적으로 상품을 설치 받은 후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을 해야 하며, 이는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회사는 특정 상품 및 현장상황에 따라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상품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상품의 소유권)
① 상품은 소유권유보부할부매매로 할부기간 중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계약의 임의해지 및 물품의 중도 반납은 불가합니다.
② 미납없이 일체의 제반 의무를 이행 완료하여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나, 중도 해지 후 잔여할부금, 연체이자 등의 계약과 관련된 모든 채무를 이행 완료한 경우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양도됩니다.
③ 고객은 할부금을 완납하기 전까지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상품을 제3자에게 양도, 전대, 질권, 저당권, 양도담보권을 설정하는 등 회사의 전적인 소유권 행사를 제한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7조 (상품의 유지보수)
①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2년 무상A/S를 제공합니다. 단, 무상A/S 기간이라도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훼손된(천재지변, 태풍 및 화재 등 기타포함)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② 무상A/S 기간은 상품이 고객에게 설치된 날로부터 개시되며, 종료시점은 설치일로부터 2년이 경과한 날까지입니다. 이후에 발생하는 유지보수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2회이상 할부금을 미납 시 A/S요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요금 청구)
① 할부금은 고객이 이용 계약서를 작성한 월 익월부터 청구됩니다. 단, 이용계약서 작성일과 상품의 설치일이 다를 경우 상품의 설치일 익월부터 청구됩니다.
② 회사는 계약기간 동안 고객에게 매월 할부금을 청구하며, 전월 미납이 발생할 경우 전월 미납액에 100분의 2에 해당하는 연체료가 부과 됩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① 고객은 상품을 설치 받은 이후에는 단순변심으로 본 계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② 계약을 중도 해지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중도해지 위약금을 해지일 익월 말까지 일시 납입하여야 합니다. 중도해지 위약금은 ‘상품의 잔여할부금 + 미납금 + 연체료’ 입니다.
③ 고객에게 다음의 사항이 발생 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14일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면으로 최고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할부금을 2회이상 미납하고 그 금액이 할부총금액의 100분의 10을 초과하는 경우
나. 제6조 3항을 위반한 경우
다. 고객이 허위자료의 제출 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제10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거래에 필요한 주소, 연락처 및 결재정보 등의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와 화재 등 계약의 이행에 영향을 미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고객의 통지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 또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불가항력)

①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령제도 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교통관계의 사고,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계약에 관한 이행 지연 또는 이행 불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1 질문 현대HCN 복합기 렌탈 상품 이용약관
답변 제목없음

제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복합기 렌탈상품(이하 “상품”)을 제공하는 현대HCN(이하 “회사”)과 상품을 제공받는 구매자(이하 “고객”)사이에 체결된 계약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상품 : 프린터/복합기 등의 출력장비와 그에 따른 관리 서비스
② 렌탈료 : 회사와 고객이 계약을 체결하고 매월 납부일에 납부하여야 할 금액
③ 기본계약매수 : 계약 시 설정하는 조건으로 추가과금없이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출력 가능한 매수
④ 추가과금 : 계약된 기본매수를 초과하여 출력 시, 초과매수당 부과되는 금액

제3조 (계약의 성립)
① 계약은 고객이 현대HCN 복합기 렌탈 이용 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고객에게 상품이 설치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내부 가입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구비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신용 등급이 회사내부 기준에 부합할 것
나. 회사 서비스 이용요금을 과거 또는 현재 체납한 이력이 없을 것.
다. 기타 회사의 정책 및 심사기준에 부합할 것

제4조 (의무사용기간)

① 본 계약의 의무사용기간은 회사가 고객에게 상품을 설치한 날부터 고객이 신청한 개월 수까지 입니다. 단, 본 계약과 관련하여 채권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된 날까지로 합니다.
② 의무사용기간 이후에도 고객의 해지 요청이 없을 시 계약은 지속 유지됩니다.

제5조 (상품 설치)
① 회사는 고객이 신청한 상품에 대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 설치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② 상품의 설치는 기기설정, PC 소프트웨어 설치 등에 한하며, 네트워크 공사 및 공유기 제공 등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③ 고객은 정상적으로 상품을 설치 받은 후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을 해야 하며, 이는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회사는 특정 상품 및 현장상황에 따라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상품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상품의 소유권)
① 렌탈기간 중 상품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의무사용기간 이후에도 고객에게 이전되지 않습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상품을 제3자에게 양도, 전대, 질권, 저당권, 양도담보권을 설정하는 등 회사의 전적인 소유권 행사를 제한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7조 (상품의 유지보수)
① 렌탈 기간 중 복사용지를 제외한 모든 부품, 소모품(토너, 드럼 등)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② 렌탈 기간 중 상품의 장애 발생 시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단, 무상A/S 기간이라도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훼손된(천재지변, 태풍 및 화재 등 기타포함) 경우 또는 이전설치, PC드라이버 추가설치 등의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2회이상 요금을 미납 시 A/S요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요금 청구)
① 렌탈료는 상품의 설치 월 익월부터 월할계산되어 청구됩니다.
② 회사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 카운터를 기준으로 월 사용매수를 산출하며, 계약기본매수를 초과해서 사용 시 초과매수당 추가금액을 청구합니다.(흑백10원/칼라100원, vat별도)
③ 회사는 고객의 PC에 카운터 자동체크를 위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별도의 서버를 설치하여 고객의 사용매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은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 하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계약기간 동안 고객에게 매월 렌탈료를 청구하며, 전월 미납이 발생할 경우 전월 미납액에 100분의 2에 해당하는 연체료가 부과 됩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① 상품 설치 후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기기변경 및 계약철회는 불가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은 가능) 
② 계약을 의무사용기간 내에 중도 해지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중도해지 위약금을 해지일 익월 말까지 일시 납입하여야 합니다. 단, 의무사용기간 이후 해지 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중도해지 위약금=[(의무사용기간 잔여렌탈료 x 30%) + 미납금 + 연체료]
③ 고객에게 다음의 사항이 발생 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14일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면으로 최고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할부금을 2회이상 미납하고 그 금액이 할부총금액의 100분의 10을 초과하는 경우
나. 제6조 2항을 위반한 경우
다. 고객이 허위자료의 제출 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④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에 고객은 회사에 상품을 반납하여야 하며, 고객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멸실, 훼손되어 정상적인 상품의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변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거래에 필요한 주소, 연락처 및 결제정보 등의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와 화재 등 계약의 이행에 영향을 미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고객의 통지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 또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불가항력)
①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령제도 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교통관계의 사고,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계약에 관한 이행 지연 또는 이행 불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0 질문 현대HCN 영상보안장비 상품 이용약관
답변 제목없음

제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영상보안장비 상품
및 서비스(이하 “CCTV”)를 제공하는 현대HCN(이하 “회사”)과 상품을 제공받는 구매자(이하 “고객”)사이에 체결된 계약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할부금 : 회사와 고객이 계약을 맺고 매월 납부일에 납부하여야 할 금액
② 할부금총액 : 할부금 X 할부개월 수(납입기간)
③ 잔여할부금 : 할부금 총액 중 납부기일이 도래하지 않아 미청구중인 할부금 총액

제3조 (계약의 성립)

① 계약은 고객이 현대HCN 영상보안장비 상품 이용 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고객에게 CCTV가 설치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내부 가입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구비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신용 등급이 회사내부 기준에 부합할 것
나. 회사 서비스 이용요금을 과거 또는 현제 체납한 이력이 없을 것.
다. 회사가 정해놓은 할부금총액 한도를 넘지 않을 것
라. 기타 회사의 정책 및 심사기준에 부합할 것

제4조 (계약기간)

① 본 계약의 기간은 회사가 고객에게 CCTV를 설치한 날부터 고객이 신청한 할부개월 수 까지 입니다. 단, 본 계약과 관련하여 채권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된 날까지로 합니다.

제5조 (CCTV 설치)

① 회사는 고객이 신청한 CCTV에 대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 설치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② 고객은 정상적으로 CCTV를 설치받은 후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을 해야 하며, 이는 CCTV에 대해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회사는 특정 CCTV 및 현장상황에 따라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CCTV를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CCTV 결함 발생시 상품 인수 후 14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6조 (상품의 소유권)
① 상품은 소유권유보부할부매매로 할부기간중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계약의 임의해제 및 물품의 중도 반납은 불가합니다.
② 미납없이 일체의 제반의무를 이행 완료하여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나, 중도 해지 후 잔여할부금, 연체이자 등의 계약과 관련된 모든 채무를 이행 완료한 경우 CCTV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양도됩니다.
③ 고객은 할부금을 완납하기 전까지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없이 CCTV를 제3자에게 양도, 전대, 질권, 저당권, 양도담보권을 설정하는 등 회사의 전적인 소유권 행사를 제한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7조 (상품의 유지보수)
①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CCTV에 대해 1년 무상A/S를 시행합니다. 단, 무상A/S 기간이라도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고장, 훼손된(천재지변, 낙뢰 및 화재등 기타포함)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
② 고객은 DVR, 카메라 등 장비가 정상적으로 구동되는지에 대한 점검을 실시해야 하며, 관리소흘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③ 무상 A/S기간 종료후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2회이상 할부금을 미납시 A/S요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요금 청구)
① 할부금은 고객이 이용 계약서를 작성한 월 익월부터
월할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청구됩니다. 단, 이용계약서 작성일과 상품의 설치일이 다를 경우 상품의 설치일 익월부터 청구됩니다.
② 회사는 계약기간 동안 고객에게 매월 할부금을 청구하며, 전월 미납이 발생할 경우 전월 미납액에 100분의 2에 해당하는 연체료가 부과 됩니다.
 
제9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현행법령에 위반되는 목적을 위해 CCTV를 이용하거나 CCTV를 이용하여 현행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CCTV를 악용하여 제3자의 프라이버시 등 제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CCTV를 규제기관의 허가 또는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공공장소 등에 설치하여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고객은 다른 고객∙회사(직원∙상담원 포함)등 제3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고객의 자료에 대한 보관 및 백업 의무는 고객에게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자료 유실, 망실, 유출 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음성녹음 기능 및 청취기능(워키토키) 사용이 금지되며 위반 시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10조 (계약의 해지)
① 고객은 상품을 인수받은 날 로부터 7일 이내에 본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설치 및 철거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② 계약을 중도 해지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중도 해지금을 해지일 익월말까지 일시 납입하여야 합니다. 중도 해지금액은 상품의 잔여할부금 + 미납금 + 연체료 입니다.
③ 고객에게 다음의 사항이 발생 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14일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면으로 최고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 해지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해당 고객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할부금을 2회이상 미납하고 그 금액이 할부총금액의 100분의 10을 초과하는 경우
나. 제6조 3항을 위반한 경우
다. 제9조에서 고객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라. 고객이 허위자료의 제출 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제11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CCTV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고객 CCTV 녹화 등을 포함한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CCTV 이용 등 본 CCTV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문제 (사업장 절도, 시설물 파손, 멸실 등 포함한 일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제3자가 고객의
  CCTV를 불법적인 악용 등을 이유로 회사에 민원, 소송 등을 제기할 경우 고객은 고객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하고 회사에 관련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제 9조를 위반한 경우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신용보험의 가입)
① 회사는 고객에 대한 할부금 등의 채권보전을 위하여 보증보험 회사와 신용보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② 본조 ①항의 경우, 고객이 회사에 할부금 등의 납입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사는 미납 할부금 등을 보증 보험사에 청구하여 보상받게 됩니다.
③ 제②항에서 미납 할부금 등을 회사에 대납한 보증보험 회사는 대납금액 및 이에 대한 지연손해금(6%)을 합한 금액을 청구하게 되며 고객이 보증보험사에 대한 채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신용정보 집중기관, 신용조회 회사 및 각 금융기관에 채무불이행정보가 등록되어 금융상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제13조 (불가항력)
①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령제도 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교통관계의 사고,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계약에 관한 이행 지연 또는 이행 불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9 질문 현대HCN 생활가전 상품 이용약관
답변 제목없음

제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생활가전 상품(이하 “상품”)을 제공하는 현대HCN(이하 “회사”)과 상품을 제공받는 구매자(이하 “고객”)사이에 체결된 계약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생활가전 상품 : 회사가 판매하는 TV, 냉장고, 세탁기등 가전상품
② 할부금 : 회사와 고객이 계약을 맺고 매월 납부일에 납부하여야 할 금액
③ 할부금총액 : 할부금 X 할부개월 수(납입기간)
④ 잔여할부금 : 할부금 총액 중 납부기일이 도래하지 않아 미청구중인 할부금 총액

제3조 (계약의 성립)

① 계약은 고객이 현대HCN 생활가전 상품 이용 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고객에게 상품이 배송되어 인수 또는 설치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내부 가입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구비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신용 등급이 회사내부 기준에 부합할 것
나. 회사 서비스 이용요금을 과거 또는 현제 체납한 이력이 없을 것.
다. 회사가 정해놓은 할부금총액 한도를 넘지 않을 것
라. 기타 회사의 정책 및 심사기준에 부합할 것

제4조 (계약기간)

① 본 계약의 기간은 회사가 고객에게 상품을 인도 또는 설치한 날부터 고객이 신청한 할부개월 수 까지 입니다. 단, 본 계약과 관련하여 채권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된 날까지로 합니다.

제5조 (상품의 인도 및 설치)

① 회사는 고객이 신청한 상품에 대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 설치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② 상품의 설치시 통상적인 설치비용이 아닌 경우(벽걸이, 에어컨 추가견적 등)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③ 고객은 정상적으로 상품을 인수받은 후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을 해야 하며, 이는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회사는 특정상품 및 현장상황에 따라 이용계약서에 서명날인 후 상품을 인도 또는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 결함 발생시 상품 인수 후 14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④ 상품의 포장박스를 개봉한 이후에는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단, 제조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품에 결함 및 하자가 있는 경우에 대해서는 상품 인수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6조 (상품의 소유권)
① 상품은 소유권유보부할부매매로 할부기간중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계약의 임의해제 및 물품의 중도 반납은 불가합니다.
② 미납없이 일체의 제반의무를 이행 완료하여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나, 중도 해지 후 잔여할부금, 연체이자 등의 계약과 관련된 모든 채무를 이행 완료한 경우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양도됩니다.
③ 고객은 할부금총액을 완납하기 전까지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없이 상품을 제3자에게 양도, 전대, 질권, 저당권, 양도담보권을 설정하는 등 회사의 전적인 소유권 행사를 제한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7조 (상품의 유지보수)

① 상품의 고장발생시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1년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단 고객과실에 의한 고장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접수 : 제조사 고객센터)
② 무상유지보수의 기간은 상품이 고객에게 인도 또는 설치된 날부터 개시되며, 종료 시점은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정해진 기간 동안입니다. 이후에 발생하는 유지보수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제8조 (요금 청구)
① 할부금은 고객이 이용 계약서를 작성한 월 익월부터 월할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청구됩니다. 단, 이용계약서 작성일과 상품 인수, 설치일이 다를 경우 상품의 인수, 설치일 익월부터 청구됩니다.
② 회사는 계약기간 동안 고객에게 매월 할부금을 청구하며, 전월 미납이 발생할 경우 전월 미납액에 100분의 2에 해당하는 연체료가 부과 됩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① 고객은 상품을 인수받은 날 로부터 7일 이내에 본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포장(박스)을 개봉 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② 계약을 중도 해지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중도 해지금을 해지일 익월말까지 일시 납입하여야 합니다. 중도 해지금액은 상품의 잔여할부금 + 미납금 + 연체료 입니다.
③ 고객에게 다음의 사항이 발생 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14일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면으로 최고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할부금을 2회이상 미납하고 그 금액이 할부총금액의 100분의 10을 초과하는 경우
나. 제6조 3항을 위반한 경우
다. 고객이 허위자료의 제출 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제10조 (신용보험의 가입)
① 회사는 고객에 대한 할부금 등의 채권보전을 위하여 보증보험 회사와 신용보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② 본조 ①항의 경우, 고객이 회사에 할부금 등의 납입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사는 미납 할부금 등을 보증 보험사에 청구하여 보상받게 됩니다.
③ 제②항에서 미납 할부금 등을 회사에 대납한 보증보험 회사는 대납금액 및 이에 대한 지연손해금(6%)을 합한 금액을 청구하게 되며 고객이 보증보험사에 대한 채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신용정보 집중기관, 신용조회 회사 및 각 금융기관에 채무불이행정보가 등록되어 금융상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제11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거래에 필요한 주소 및 연락처, 결제정보 등의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와 화재 및 도난 등 계약의 이행에 영향을 미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고객의 통지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실 또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2조 (불가항력)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령제도 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교통관계의 사고,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계약에 관한 이행 지연 또는 이행 불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데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8 질문 휴대폰으로 직접 그림 전송이나 문자 접수 문의 가능한가요? (MO서비스)
답변 제목없음

MO서비스란?

 

Message Oriented의 약자로 휴대폰으로 PC나 서버로 메시지(사진,문자)를

보내고 그에 대한 답도 SMS로 받을 수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입니다.

 

현대HCN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하여 고객이 직접 휴대폰으로 전송한 사진 및 문자를 수신받아

업무처리에 이용하고 있으며, SMS를 이용하여 문자 상담도 가능합니다.

 

*관련 MO서비스 전송 번호 안내*

 

서울센터 : 1800-4925

영남센터 : 1800-4927

SMB :1800-4926

명의변경 : 1800-4928

해지방어 1팀 : 1800-4851

해지방어 2팀 : 1800 -4923

TM&연체 : 1800-4852

법인영업 : 1800-4853

 

217 질문 고객센터에 상담받고 싶은데 ARS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제목없음

대표번호인 1877-8000를 입력 후 음성안내에 따라 원하시는 상담 유형에 해당되는 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ㆍ기존 가입자 고객의 경우 대표번호 1877-8000를 누르시면, 상세 지역 선택없이 바로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상담유형을 선택해서 입력한 후,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

    - 0번 직원연결

    - 1번 가입문의

    - 2번 AS문의

    - 3번 요금문의

    - 4번 해지문의

    - 5번 기업전화

 

ㆍ기존 가입 고객이 아닌 경우 대표번호 1877-8000를 누르신 후, 음성안내에 따라  

   해당되는 ① 지역 선택 ② 거주 상세 지역 선택 ③ 원하시는 상담 유형 번호를 선택 후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

 

   ※ 정확하고 빠른 안내를 위하여 진행되는 절차이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해서 이용방법이 궁금하신 고객 대상으로 동영상이 제공되고

      있으니 '피해예방 동영상' 게시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216 질문 볼때마다 할인이라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볼때마다 할인은 VOD구매시 할인받는 요금제로 월 1,100원만 추가하게 되면 VOD 개별 구매시 편당 10%의 금액을 할인해드리는 요금제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15 질문 온가족 케이블 플랜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당사의 모바일 ㆍ인터넷상품 결합 요금제로 SKT모바일을 가족분 2명이상 구성시 모바일과 인터넷 양쪽 모두 할인을 적용해드리는 요금제입니다.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이 가능하오니 가입 및 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14 질문 모바일 결합할인도 되나요?
답변 제목없음

SKT 사용중인 고객이시하면 당사 인터넷 상품과 결합하여 할인됨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온가족 케이블 플랜이라는 상품으로 SKT모바일을 가족분 2명이상 구성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당사 인터넷 상품 명의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13 질문 안쓰면 할인이라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기간만큼 할인을 적용해드리는 현대HCN만의 전용 상품입니다.

자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1877-8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12 질문 경북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11 질문 부산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10 질문 금호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09 질문 충북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208 질문 관악 이용약관
답변 방송이용약관



인터넷이용약관




전화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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