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롭게 출발하는 HCN 대표이사 홍기섭 입니다.

HCN은 서울, 충북, 경북, 대구, 부산 등 8개 방송권역에서 종합유선방송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MSO)로서,
1995년 3월 개국 이래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리고 초고화질의 UHD방송까지 최고 품질의 방송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여 왔습니다.

특히,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미디어 환경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UHD 시험방송과 상용화에 앞장섰고,
클라우드 UI를 도입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왔으며, 초고속인터넷과 가전&사무용품 렌탈서비스까지,
지역 주민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습니다.

아울러, 각 지역별 뉴스와 지역밀착형 프로그램 제작/방송을 통해, 지역주민들께서 원하는 다양한 정보와 문화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신뢰와 사랑도 함께 받아왔습니다.

이제 회사설립 26 년차를 맞아, HCN은 대한민국의 유일한 위성방송사인 ktskylife 및 국내 최대의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와 한 가족이 되어 새롭게 출발합니다. 새로운 HCN은 '초연결(Hyper Connected Network)'을 상징합니다.

kt와 ktskylife를 만나 더욱 진화된 융합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연결하고, 변화와 혁신의 내일로 연결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HCN은 건강한 지역문화 창달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채널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다른 어떤 지역 채널들보다 훨씬 볼거리가 많고 참신한 지역프로그램들을 제작하여, 대한민국 No 1 지역채널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HCN의 혁신을 기대해 주시고,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CN 대표이사 홍기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