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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현대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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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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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지
가입자정보변경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15 질문 (인터넷전화) 인터넷 전화를 착신은 가능하고, 발신만 정지 가능하게 신청 가능한가요?
답변

인터넷 전화는 착신금지, 발신금지 따로 신청 가능하며, 이 때에는 일시정지가 아님으로 요금은

정상 부과됩니다.

14 질문 (인터넷전화) 번호 변경 가능한가요?
답변 "번호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별도 내방없이 전화상으로 간편하게 본인여부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13 질문 (가입자정보변경) 비밀번호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답변 제목없음

 

비밀번호는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후 e-mail 또는 SMS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존에 등록된 e-mail이나 핸드폰번호가 변경되어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본인을 확인후 패스워드를 초기화하여 알려드리게 됩니다.

(최종 회신기일은 접수후 24시간이내)

 

e-mail : privacy@hcn.co.kr

 

방법1.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로 확인

 

제목 : [비밀번호 분실 문의]

내용 :

           - 성명 :

           - ID :

           -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

           - 회신받고자 하는 e-mail 또는 핸드폰번호 :

 

방법2. 운전면허증 면허번호로 확인

제목 : [비밀번호 분실 문의]

내용 :

           - 성명 :

           - ID :

           - 운전면허증 면허번호(지역포함) :

           - 암호일련번호 : (면허증 우측 작은사진 밑에 위조방지를 위한 6자리 번호) (필수아님)

           - 회신받고자 하는 e-mail 또는 핸드폰번호 :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이므로, 불편하시더래도 양해바랍니다.

12 질문 (기타) 부가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고객센터 및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입/해지가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 처리 하시는 경우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디지털방송의 부가서비스의 경우 리모컨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단, 리모컨으로 부가서비스 해지시 연동처리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사오니 해지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11 질문 (가입자정보변경) 부가서비스의 종류를 알고싶어요
답변 제목없음

※디지털방송 (부가세제외)  
① 캐치온 (월 8,580원) : 최신영화를 방영하는 유료채널
② 캐치온디맨드 (월 11,000원) : 캐치온, 캐치온 플러스 유료채널, 성인 VOD 서비스  
③ 플레이보이 (월 9900원) : 성인영화 유료채널, 성인 VOD서비스   
④ 미드나잇 (월 9,790원) : 성인영화 유료채널, 성인 VOD서비스   
⑤ 지상파통합월정액 (월 13,000원) : KBS,SBS,MBC다시보기 서비스 
⑥ JTBC월정액(월 7,700원) : JTBC다시보기 서비스
⑦ CJE&M월정액(14,300원) : CJ E&M의 10개 전 채널 유료 다시보기를 무제한 시청   
⑧ EBSKIDS월정액(4,000원) : 어린이 영화 VOD서비스

 

※ 인터넷
① 케이블Cody(월 3,000원) : PC원격점검 서비스

 

※ 인터넷전화   
①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월 1,000원) :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수신자에게 표신하는 서비스   
② 착신전환 서비스 (월 800원) : 착신호를 미리 정해놓은 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③ 통화중대기 서비스 (월 800원) : 통화중에 다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10 질문 (가입자정보변경) 일시정지 날짜를 미리 예약할 수 있나요?
답변 "일시정지 사전 예약은 가능하오나 예약일 이전에 상품/고객정보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정치 처리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일시정지 희망일 또는 전날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9 질문 (기타) 자동이체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매 월 25일 승인되고, 정상 승인되지 않은 경우 익월 3일 재승인 됩니다.

▣ 은행자동이체 - 출금일 : 매월 25일 / 추가 출금일 : 매월 3일
(최소 잔고 500원 이상시 출금)

▣ 카드자동이체 - 출금일 : 매월 25일"
8 질문 (아날로그) 아날로그방송 상품을 일시정지 하고싶어요
답변 "고객님께서 이용 하고 계신 상품에 따라 일시정지 여부가 달라집니다.
방송서비스 일시정지의 경우 1년에 3회까지만 요청이 가능하고, 최대 90일까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가능 상품
- 디지털 서비스 : 골드, 실버 상품 모두 가능
- 아날로그 서비스 : 훼밀리플러스 상품 (서초,동작구,영남4사)
※ 관악구의 경우 신호를 제어 할 수 있는 컨버터 장비 없이 방송 시청하기 때문에 일시 정지 불가능

▣일시정지 불가능 상품
- 아날로그 서비스 : 훼밀리 상품 / 국민형 상품 / 관악구 내에서의 훼밀리 플러스 상품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7 질문 (기타) 자동이체 신청한 카드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답변 "신용 카드유효기간 경과시 자동 이체가 중단되어 본의 아니게 미납으로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자사 홈페이지 에서 유효기간 변경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방법

① 고객센터를 통한 변경

② 홈페이지를 통한 변경 : 고객센터 → My page → 요금관리 → 결제방법 변경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6 질문 (기타) 청구지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답변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담당직원을 통해 변경 하시거나, 현대 HCN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경로 : 로그인 → 고객센터 → My page → 요금관리 → 청구지 변경 )"
5 질문 (기타) 명의변경을 하고싶어요?
답변 명의 변경 신청은 전화로 구비서류를 팩스로 넣어주셔도 간편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족에게 양도 : 양수인/양도인 신분증, 주민등록 등본 or 가족관계확인서, 명의변경신청서+개인정보활용 동의서
▣타인에게 양도 : 양수인/양도인 신분증, 명의변경신청서+개인정보활용 동의서
▣사업장 양도 : 양수인/양도인 신분증, 명의변경신청서, 사업자등록증+개인정보활용 동의서
4 질문 (가입자정보변경)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답변 제목없음

비밀번호 분실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 ☎1877-8000번으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가능합니다.  

3 질문 (기타) 디지털,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사용을 잠시 중단할 수 있나요?
답변

"일시정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년에 최대 90일까지 신청가능하며 3회에 걸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및 인터넷의 경우에는 1회상 30일 이상 정지 신청은 불가합니다.

인터넷의 경우 모뎀임대로는 청구되지 않으나, 방송의 경우 셋탑 사용료는 부과됩니다.
정지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가입자 및 가족,납입자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시정지 해제를 하는 경우는 명의자 본인만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동안 사용요금은 청구되지 않으나 모뎀 임대료는 청구가 되며, 신청기간이 지나면 자동 재이용되오니 일시정지를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신청기간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연장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방송 서비스 중 아날로그 상품은, 상품종류에 따리 일시정지 불가 상품 있음.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2 질문 (가입자정보변경) 인터넷 전화 사용 시 전화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번호변경은 1개월에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방법

   ① 공인인증서를 통한 홈페이지 변경 (http://www.hcn.co.kr)

   ② 내사방문 : 본인 (신분증 지참)

                       대리인 (가입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지참)

   ③ 고객센터 접수 : FAX로 본인 신분증 사본 확인 후 변경 가능.

                               (단, FAX 발송 후 고객센터로 꼭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질문 (기타) 인터넷과 인터넷전화를 동시에 사용중인데, 인터넷을 일시정지하려고 합니다. 전화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인터넷 전화 장비가 인터넷 모뎀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인터넷 일시정지 시,
MTA 단말기 이용중인 인터넷 전화는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wifi폰 이용중인 인터넷 전화는 다른 장비(=셋탑박스)에 연결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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