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HYUNDAI. 현대HCN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영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현대 HCN 소개


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 전체
  • 개통
  • 가입자정보변경
  • 상품변경
  • 요금
  • A/S
  • 설치
  • 해지
상품변경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4 질문 (기타) 약정으로 서비스를 이용 중이었는데 추가로 설치를 했어요. 약정을 다시 해야 하나요?
답변

 


기존 서비스 약정 , 추가 서비스 약정은 별개이니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3 질문 (상품변경) 디지털 방송의 HD와 S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화질차이를 HD와 SD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SD는 아날로그방송과 비교할 때 2.5배 선명한 화질이며, 잡음이 없어 더 선명합니다.

HD는 아날로그방송과 비교할 때 5대 정도의 고화질입니다.

HD디지털방송 가입시 정규방송과 HD팩(31번~38번)까지의 채널은 HD화질로 이후

채널은 SD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2 질문 (인터넷) 약정이 만료됐어요
답변 "약정 기간 만료 시 고객님의 별도 의사 표시가 없는 경우 자동 약정은 종료되며, 요금은 기존 계약상태 그대로 부과되고, 재약정 하시는 경우 다양한 할인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초 약정 계약조건에 따라 요금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질문 (디지털방송) 최신영화관 or VOD 구매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최신영화관 or VOD 구매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처음 이전 1 다음 마지막 

하단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9 •고객센터 : 1877-8000(무료:070-8100-1000) •대표자 : 김성일 •사업자등록번호 : 112-81-3117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승목
COPYRIGHT 2016(C) HYUNDAI HCN ALL RIGHTS RESERVED
  • 와이즈유저
  • 방송통신위원회
  • 유료방송미환급액 정보조회서비스
  •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
  •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 이용약관검색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