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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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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64 질문 "(디지털방송)3D TV 를 갖고 있는데, VOD 시청이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답변 "아래의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1. HD 셋탑박스(셋탑박스) 설치 여부: 3D VOD는 HD 셋탑박스 에서만 구현 가능합니다.
2. 연결 케이블 확인: 3D VOD는 셋탑박스와 TV 가 HDMI 케이블로 연결이 되어야지만 가능합니다.
HDMI 케이블로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 후, 연결이 되지 않았다면 연결 필요합니다.
3. 3D 설정: VOD 구매 후 시청 시 TV 설정에서 3D 기능 활성화를 시키셨는지 확인 후 ,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63 질문 "(디지털방송)3D VOD 시청 중 빨리감기, 되감기 진행했는데 화면 상단이 이상하게 보여요?"
답변 "해당현상도 저희쪽 메뉴가 3D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현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는 “메뉴바”를 보실 수 없을뿐, VOD 기능(빨리감기, 되감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원하시는 기능은 구현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62 질문 (디지털 방송) 아날로그 상품에서, 디지털 상품으로 변경했는데, 아날로그와 화질 차이가 별로 없는거 같아요
답변 "고객님의 TV가 아날로그 TV일 경우, 셋탑박스를 설치해도 아날로그 TV자체의 화소수나 구현방식의 미흡으로 화질 구현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TV에 설치할 경우, 기존 아날로그 케이블 TV보다 확실히 화질이 좋아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61 질문 (디지털방송)스마트카드 '불량'이라는 메시지가 떠요.
답변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카드가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
2. 셋탑박스를 OFF후 카드를 재 장착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60 질문 (아날로그방송)일부 채널이 안나와요.
답변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잠금 채널인지 확인
2. 아닐 경우 외부신호 간섭 혹은 RF선 불량 A/S신청
?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070-8100-1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9 질문 (인터넷)모뎀 LED의 다른 불은 정상적으로 들어오는데 POWER 부분만 빨간 불이 깜박 거려요
답변 "미납으로 인한 절체대기 혹은 일시정지의 경우 POWER에 빨간불이 깜박이므로 미납금이 있는지 혹은 일시정지 상태인지를 고객센터 (1877-8000) 를 통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8 질문 (아날로그방송) 리모컨 작동이 안되요
답변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건전지 소모확인 후 새 건전지로 교체
2. 건전지 극성(+,-) 확인

※ 별도 컨버터(장비))가 제공되지 않은(불필요) 지역은 리모컨 또한 지급되지 않습니다.
    EX) 관악방송


※ 위 사항 확인후 미개선 시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7 질문 (디지털방송) 리모컨 작동이 안되요
답변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건전지 소모확인 혹은 건전지 극성(+,-) 확인
2. 건전지 문제 아니라면 셋탑박스(디지털 방송 장비) 재부팅

※위 사항 확인후 미개선 시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6 질문 (디지털방송)티비에서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
답변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음소거, 소리줄임, 조용히 버튼 확인
2. 음량크기 “0” 인지 확인
(※ 위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셋탑박스 재부팅)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5 질문 (디지털방송)채널 변경 시 혹은 화면이 아날로그케이블 TV보다 느려요.
답변 "디지털케이블 TV는 채널전환 시 채널,프로그램 정보를 불러오고, 가입자정보+상품정보를 스마트카드를 통해 전달하는 과정에서 1~2초 정도의 시간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4 질문 (인터넷)모토로라 모뎀을 사용중인데 모뎀 LED 중 1가지에만 불이 들어와요
답변 "모뎀 윗 부분의 볼록하게 튀어나온 버튼(STANDBY) 이 눌려져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볼록하게 튀어나온 버튼(STANDBY)을 누룬 후 모뎀 LED 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오 .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3 질문 (디지털방송)디지털 방송으로 전환하면, 작동방법이 어렵진 않나요?
답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기존의 방법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리모컨은 두 개로 사용 가능합니다. TV리모컨은 단순히 TV의 ON/OFF 기능만 사용하고, 채널 변경 및 음향 조절은 당사에서 증정해 드린 리모컨을 사용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2 질문 (디지털방송)디지털 방송 시청 중 화면이 잘려서 나와요
답변 "HD TV사용 고객의 경우 시청도중 갑자기 화면이 잘려 나오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 경우는 4:3비율(아날로그)로 제작된 방송이 16:9 TV (디지털)에 송출되어 잘림 현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1 질문 (디지털방송)채널 혹은 화면 변경시 디지털 TV가 아날로그TV보다 느려요
답변 "디지털 케이블 TV는 채널 전환 시 채널과 프로그램 정보를 불러오고, 스마트카드를 통해 가입자정보+상품정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1~2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50 질문 "(디지털방송)3D VOD 영화를 시청한 후 정지 했는데 이상한 화면이 나와요."
답변 "3D VOD 를 시청하신 후에는, TV 설정 중 3D 설정을 원래대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메뉴가 아직 3D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TV 설정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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