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HYUNDAI. 현대HCN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영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현대 HCN 소개


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 전체
  • 개통
  • 가입자정보변경
  • 상품변경
  • 요금
  • A/S
  • 설치
  • 해지
설치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32 질문 (기타) 명의변경 신청시 양도인의 설치장소가 동일하지 않아도 설치 가능한가요?
답변 "동일 주소지 명의변경의 경우 구비서류만 제출해 주시면 별도 비용없이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설치주소가 변경되고 명의도 변경되는 경우 구비서류 제출하여 주시고 설치 이전비용도 부담하시게 됩니다."
31 질문 (설치) TV를 끄고, 스피커로만 오디오 방송을 들을 수 없나요?
답변 제목없음

홈시어터 연결 법하고 동일하게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PC스피커나 이어폰 등 스테레오 스피커나 스피커의 사양에 따라 음질차이가 다소 발생

합니다.

30 질문 (설치) 디지털 방송용 수신기(Set Top Box)란 무엇입니까?
답변 제목없음

디지털 방송용 수신기(Set Top Box)란?

Digital TV 방송신호를 수신하여 아날로그 TV 혹은 외무 모니터로 시청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제품입니다.

디지털 방송을 신청하시러 셋탑박스를 설치하게 될 경우 아나로그 방송보다 깨끗한 화질을

즐기실 수 있으며, VOD(주문형 비디오), 최신영화관, 데이터방송등의 부가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VOD란?

간단하게 TV속의 비디오 가게라고 할 수 있습니다.

29 질문 (인터넷) 저희집이 주택인데 광랜설치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네~ 당사에서는 주택형 광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에 따라 설치 가능여부의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주십시오.)

28 질문 (기타) 가입하면 어떤 사은품을 주나요? 혜택은요?
답변

※ 사은품이나 혜택 등의 이벤트는 회사 지침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다양한 혜택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27 질문 (기타) 외국인도 가입 가능한가요?
답변 "물론 가능합니다.
외국인 가입의 경우 장비가 설치되어야 하는 상품을 이용 하실 경우 장비 보증금이 발생됩니다.
단, 장비 보증금은 해지시 반환됩니다."
26 질문 (기타) 직권해지 처리 되었습니다. 미납금을 모두 납부 했는데 다시 이용 하려고 하니 재 설치비용을 왜 또 청구하는거죠?
답변

6개월 이상 장기간 미납으로 인해 직권해지 처리 된 서비스를 재연결하는 경우 당사 전문기사가 고객님댁으로 방문을하여 계약서를 재작성하고, 케이블선을 재연결 해야하는 부분으로 부득이하게 청구되는 부분입니다.

 

이미 단선으로 인해 해지가 되어 신규 설치와 동일하게 자재비 및 인건비 등이 소요가 되어야하나 당사에서는 그 발생비용 전액을 고객님께 청구하지 않고 설치비 30,000원 중의 일부 금액인 20,000원만 청구하고 있습니다.

 

그 외 A/S 발생 시에도 별도의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고, 당사에서 전액 부담하여 처리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25 질문 (설치) 디지털 셋탑박스로 2대의 디지털방송 TV를 시청할 수 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1대의 셋탑박스에는 1대의 TV에서만 시청 가능합니다.

TV 2대의 시청을 원하시는 경우 셋탑박스 또한 2대를 설치 받으셔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주십시오.)

24 질문 (아날로그) 같은 현대 HCN 계열인데, 왜 지역 구마다 사용료 및 채널이 왜 차이가 나는거죠?
답변 "같은 현대 HCN 계열사이긴 하나 방송위원회가 고지한 지역으로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구역이

개별적으로 나위어져 있는 관계로 단독 운영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채널 수 역시 최소 ○개~○개로 지정된 제한 내에서 이루어지는 부분으로 3社가 동일하게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그에 따라 요금제도 차이가 있습니다.

차후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같은 계열 이용 시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23 질문 (디지털 방송) 셋탑박스안에 카드가 있는데 무엇인가요?
답변 제목없음

디지털 케이블 방송 채널은 컨텐츠 보호 및 유료 채널 비가입자 수신제한 등을 위해서 암호화되어

전송되고 있습니다. 셋탑박스에서 원래의 신호로 복구하기 위해, 디지털 케이블 방송 표준에 의거

POD((케이블카드)카드와 스마트카드라는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카드는 고객님의 디지털

케이블방송 환경 정보를 담고 있는 핵심 장치이며, 임의로 탈/부착시에는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작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 고객센터 02) 1877-8000으로 연락주십시오.

22 질문 (인터넷전화) 인터넷 전화 번호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인터넷 전화의 전화번호 국번대는 8101번~ 8109번, 8982번 영역대가 제공 됩니다.
예를 들면 070-8101~8109/8982-XXXX로 구성되며, 가입신청시 희망하시는 뒷자리 4자리를 담당직원과 통화하여 정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
21 질문 (기타) 여러 개의 서비스를 동시 이용중입니다. 사정이 생겨서 각각 다른 주소로 옮기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답변 "항상 저희 현대 HCN상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대 HCN의 서비스는 동일 ""구""내에서는 설치장소 이전이 가능합니다.

동일 명의라고 하더라도 설치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 청구서가 분리됩니다.
따라서 결합할인,복수할인등 할인혜택이 부득이 하게 적용되지 않게 될 수 있으며, 자동이체 또한 재접수로 인식되어 설치변경 후 익월에 인출 됩니다.
"
20 질문 (기타) 수집된 개인정보는 어디에 이용되나요?
답변 고객님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는 요금 수납 관련, 배송 관련.법률에 의한 규정이 있는 경우, 신상품 소개, 설치, A/S 등에 제한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목적 이외의 사용에 대하여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19 질문 (기타)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나요?
답변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관리적, 물리적, 기술적 보안대책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지침을 바탕으로 개인정보 취급자들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고 접근제어 및 암호화 솔루션을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고 유출을 방지하도록 시행하고 있습니다."
18 질문 (기타) 설치비는 왜 내야 하나요? 해지 시 돌려받을 수 있는건가요?
답변 가입 설치비는 당사 가입 시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설치 처리해 드리는 비용으로서, 전문기사의 작업 설치비용과 선로 유지 및 포설작업 비 가 포함 된 1회성 요금으로 해지 시 반환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십시오.
처음 이전 1 2  3  다음 마지막 

하단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9 •고객센터 : 1877-8000(무료:070-8100-1000) •대표자 : 김성일 •사업자등록번호 : 112-81-3117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승목
COPYRIGHT 2016(C) HYUNDAI HCN ALL RIGHTS RESERVED
  • 와이즈유저
  • 방송통신위원회
  • 유료방송미환급액 정보조회서비스
  •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
  •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 이용약관검색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