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HYUNDAI. 현대HCN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영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현대 HCN 소개


FAQ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FAQ

  • 전체
  • 개통
  • 가입자정보변경
  • 상품변경
  • 요금
  • A/S
  • 설치
  • 해지
해지 FAQ 목록
번호 질문내용
9 질문 (기타) 해지 시에 장비 보증금은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고객님께서 고객센터(1877-8000)로 환불 처리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전액 환불 시 고객님의 장비 반납 및 요금 완납 확인 후에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 사항 확인 후 환불요청 진행 시 익일 환불

(단,금요일 신청건은 차주 월요일에 환불)

 

 

8 질문 "(디지털방송) 디지털 방송으로 전환하면, 작동 방법이 어렵지 않나요? "
답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기존의 방법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리모컨은 두 개로 사용 가능합니다. TV리모컨은 단순히 TV의 ON/OFF 기능만 사용하고, 채널 변경 및 음향 조절은 당사에서 증정해 드린 리모컨을 사용하면 됩니다.
7 질문 (기타) 군대를 가게될 경우 사용자가 없으면 해지을 해야 하나요?
답변 "가입 고객님(명의자)께서 군입대를 하시고 사용하지 않는 경우 불필요한 요금 부담을 줄이시려면 해지 하시고 추후 필요하실 때 재 가입하여 이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아직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상태라면 군입대 확인 증명서류를 제출하여 주시면 할인액반환금(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
6 질문 (인터넷) 하이 인터넷 가입시 제공되는 무료서비스 기간중에 해지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인터넷 서비스 가입시 약정으로 무료 사용 기간 혜택을 받으셨고, 약정 기간이내 해지 하시는 경우라면, 무료사용 금액 + 이용기간 할인 받으신 금액이 할인반환금(위약금)으로 발생됩니다.
5 질문 (기타) 방송 서비스 해지 신청을 했는데도 계속 방송이 나와요. 해지된 것이 맞나요?
답변 해지 접수 시점으로 바로 방송 사용이 중단되는게 아니라, 장비회수나 기타 선로 작업이 필요한 관계로 작업 이전까지 방송 사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4 질문 (기타) 해지 시 가입당시 지불했던 설치비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고객님, 가입설치비는 당사 가입 시 기사분의 작업 설치비용과 선로 유지 및 포설작업 비용으로 청구된 금액으로 해지 시 반환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3 질문 (기타) 할인액반환금(위약금)을 면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서류는 어떤걸 보내야 하나요?)
답변 "타구 이사,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이 불가능 하여 약정 기간내 해지 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서류가 확인 되면 할인액반환금 면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확인해 주셔야 할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할인액반환금 면제 서류

① 타지역이사 : 전입신고 한 초본 및 등본 or 이사하는 곳 임대차 계약서

② 군입대 : 입영통지서 (공익근무자 제외)

③ 사망 : 사망신고서 or 제적자 포함된 호적등본

▣ 해지 서류는 해지접수 후 2주안에 당사로 우편 등기로 원본을 보내주십시오.

▣서류 보내실 곳 : 서울 관악구 은천동 926-5번지 HCN빌딩 6층 현대HCN (00구) 해지담당부서"
2 질문 (기타) 해지 시 임대한 모뎀(셋탑박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해지를 하시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간단한 해지 절차 처리를 도와드리며 해지절차에 따라 임대해드린 모뎀(셋탑박스)은 전문기사가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장비 회수를 합니다.

해지신청이 이루어진 후 임대한 모뎀(셋탑박스)이 회수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모뎀분실비용이 청구 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1 질문 (기타) 타지역으로 이사를 가려고 하는데 해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타지역으로 이사를 가시는 경우, 가입하신 분께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간단한 해지 절차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약정상품 해지의 경우 이사 증빙서류 확인 시 할인액반환금(위약금) 면제처리 되오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처음 이전 1 다음 마지막 

하단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9 •고객센터 : 1877-8000(무료:070-8100-1000) •대표자 : 김성일 •사업자등록번호 : 112-81-3117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승목
COPYRIGHT 2016(C) HYUNDAI HCN ALL RIGHTS RESERVED
  • 와이즈유저
  • 방송통신위원회
  • 유료방송미환급액 정보조회서비스
  •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
  •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 이용약관검색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