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인터넷 접속이 안되나요?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결해보세요. 아래 그림을 보고 천천히 따라 해보세요.
- 01. 모뎀과 공유기 램프에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해주세요. 램프에 불이 켜져 있어야 정상 작동이 가능합니다.
- ① 램프 확인 - 모뎀과 공유기 앞면 LED 램프에 불빛이 나오는지 확인 해 주세요.
※ 모뎀과 공유기는 모델에 따라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 02.전원과 랜선이 아래 그림과 같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 해주세요.
- ① 모뎀만 사용하는 경우 - 모뎀 전원(1번), 랜선(2번), 동축 케이블(3번) 연결 확인
- ② 모뎀과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모뎀 전원(1번), 랜선(2번), 동축케이블(3번), 컴퓨터(노트북)연결(4번), 공유기 전원(5번) 확인
- 03.
- ① 선 다시 꽂기 - 전원선(1번)과 랜선(2번)을 다시 빼서 꽂아보세요.
- ② 컴퓨터 재부팅 -그림과 같은 전원 모양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HCN 고객센터(1877-8000)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H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