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시 문제점을 빠르게 직접 해결 해보세요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결해 보세요.
아래 그림을 보고 천천히 따라 해보세요.
모뎀과 공유기 램프에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램프에 불이 켜져 있어야 정상 작동이 가능합니다.
① 램프 확인
모뎀과 공유기 앞면 LED 램프에 불빛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 모뎀과 공유기는 모델에 따라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전원과 랜선이 아래 그림과 같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① 모뎀만 사용하는 경우
광케이블(1번), 랜선(2번), 모뎀 전원(3번) 연결 확인
② 모뎀과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광케이블(1번), 랜선(2번), 모뎀 전원(3번),
컴퓨터(노트북) 연결(4번), 공유기 전원(5번) 확인
① 선 다시 꽂기
랜선(1번)과 전원선(2번)을 다시 빼서 꽂아보세요.
② 컴퓨터 재부팅
그림과 같은 전원 모양의 버튼을 눌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