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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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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콜센터

In/Out bound 콜센터 업무에 최적화된 CTI, 녹취 및 IVR 기능 제공과 다양한 고객 Needs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구성도

기업서비스를 통한 컨설팅, 구축, 운영 등 Total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기 내용 참고

Hy IPCC 서비스 : Voice, e-Mail, Messanging, Web Chat, Recording, MR/ARS => 콜센터 A, 콜센터 B,콜센터 C

서비스 기능

IP-PBX, CTI, Recording(녹취), IVR, Management 로 구분된 Hy IPCC
Hy IPCC
IP-PBX CTI Recording(녹취) IVR Management
콜 분배, 호 전환 호대기,
당겨받기 등
Click to Call Screen
Pop-up
전수 녹취, 선택 녹취,
녹취검색, 백업기능
ARS 송출기능 인입콜
현황 모니터링
상담원관리, 통계관리보고서 등

※ Applications 연동 및 구축 서비스는 별도 협의

서비스 특장점

  • 월 비용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임대 사용함에 따라
    초기 투자비가 없습니다.

  • 별도의 유지보수 비용이 없고 시스템 관리에 드는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좌석 수 변화에 따라 효과적으로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 IP 전화기 셋팅만으로 저렴한 비용의 콜센터 서비스를 신청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고객님께 추천합니다.
효율적인 콜 응대가 필요한 IN/OUT BOUND 콜센터
유통(백화점, 마트, 대형슈퍼, 온라인 몰 등)/물류(택배, 대리운전)/금융(은행, 카드, 보험 등)社
콜 인입 유형분류 및 고객분석 등의 CRM관리가 필요한 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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