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특가
오늘만 드리는 kt HCN의 특별한 선물!
상품
특별한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해 보세요.
이벤트/혜택
kt HCN에서 마련한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풍성한 혜택 받아가세요!
고객지원
서비스 이용에 관해 무엇이든지 알려드립니다.
닫기
핫콘뉴스
마이페이지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Q서비스 별 이용약관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지원>이용안내>이용약관>홈페이지
고객지원>이용안내>이용약관>결합상품
고객지원>이용안내>이용약관>방송
고객지원>이용안내>이용약관>인터넷
고객지원>이용안내>이용약관>전화
고객지원>이용안내>이용약관>홈리빙
Q(디지털방송)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전원코드 및 케이블 연결선 확인
2. 채널:외부입력 혹은 컨퍼넌트 설정인지 확인
※ 위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셋톱박스 재부팅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Q약정이 만료 되었습니다. 이후에 그냥 사용하나요? 아니면, 다시 약정을 해야 하나요?
추후 장기 사용이 지속될 예정이라면, 재약정을 권유 드립니다. 당사 상품을 다시 재약정 하게 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Q디지털방송 리모컨을 분실했는데, 별도로 유상 구입해야 하나요?
고객의 과실로 분실한 경우는 아래와 같이 유상 구입이 필요합니다.
◆ 안드로이드 STB 리모컨-16,500원(VAT 포함)
◆ 스마트/ UHD/ HD리모컨-11,000원(VAT 포함)
◆ DtoA 리모컨-5,500원(VAT 포함)
Q다른 지역으로 이사갔는데, 케이블방송 이전설치가 가능한가요?
kt HCN은 지역 케이블 방송사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이사 시 이전 설치는 불가능하여, 로밍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같은 구(※예:서초1동에서 서초2동)로 이사할 경우 이전설치는 가능합니다. 이전 설치비는 고객님의 가입조건에 따라 면제가 가능하며,자세한 문의는 1877-8000으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