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궁금한점이 있으세요?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Q서비스 별 이용약관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Q(디지털방송)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A
아래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1. 전원코드 및 케이블 연결선 확인
2. 채널:외부입력 혹은 컨퍼넌트 설정인지 확인
※ 위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셋톱박스 재부팅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Q약정이 만료 되었습니다. 이후에 그냥 사용하나요? 아니면, 다시 약정을 해야 하나요?
A
추후 장기 사용이 지속될 예정이라면, 재약정을 권유 드립니다. 당사 상품을 다시 재약정 하게 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주십시오.
Q디지털방송 리모컨을 분실했는데, 별도로 유상 구입해야 하나요?
A
고객의 과실로 분실한 경우는 아래와 같이 유상 구입이 필요합니다.
◆ 안드로이드 STB 리모컨-16,500원(VAT 포함)
◆ 스마트/ UHD/ HD리모컨-11,000원(VAT 포함)
◆ DtoA 리모컨-5,500원(VAT 포함)
Q다른 지역으로 이사갔는데, 케이블방송 이전설치가 가능한가요?
A
HCN은 지역 케이블 방송사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이사 시 이전 설치는 불가능하여, 로밍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같은 구(※예:서초1동에서 서초2동)로 이사할 경우 이전설치는 가능합니다. 이전 설치비는 고객님의 가입조건에 따라 면제가 가능하며,자세한 문의는 1877-8000으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