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통신서비스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 이용약관 반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 통신서비스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 이용약관 반영
① 변경 내용 :
1) 제11조 (계약의 해제, 해지) ⑦항 10
- 이전설치 혹은 장비 변경 시 회사가 이용고객과 사전 협의한 설치 희망일로부터 5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회사 측의 사유로 장비를 설치하지 못한 경우 이용고객은 할인반환금 없이 계약을 취소하거나 지연일수 만큼
기본이용료 및 장비임대료를 일할 계산하여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부재, 연락두절 등 그 사유가
고객에 있는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별표1] -Ⅰ.표준요금제 - 2. 설치비 및 AS 출동비 - 가. 설치비
- 설치비 환불 규정 신규 추가
(1) 최초 고지한 설치비용 외에 사전 고지없이 설치시점에 현장에서 추가 금액이 청구되는 경우
(2) 고객이 이전설치 요청시, 회사가 고객에게 기타 설치비용(이전 설치비 등)에 대해 미고지 한 경우
② 변경 약관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이용약관
2. 시행일 : 2022년 01월 01일 부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