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현대 HCN

충북방송

지역구민과 함께 정보화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현대HCN의 지역방송국을 소개합니다.

현대HCN 충북방송 오시는 길

위치정보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단재로 383 (우)08757
연락처 1877-8400
자동차

청주 I.C [경부선]
청주I.C 강서검문소 > 터미널 사거리에서 우회전 > 우회도로 > 목련공원사거리 (맞은편 서라벌한정식)

서청주 I.C [중부선]
서청주I.C에서 좌회전 > 현대자동차 사거리에서 우회전 > 터미널 사거리 > 우회도로 > 목련공원사거리 (맞은편 서라벌한정식)

(주)현대HCN 충북방송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대HCN충북방송은 1994년 개국 이래 충북도민과 함께 호흡하며 꾸준한 성장을 통해 충북을 대표하는 케이블TV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당사는 방송통신융합환경에 발맞춰 사업영역을 꾸준히 다각화하여 방송은 물론 초고속 인터넷, 전화 사업 부문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의 다각화는 당사의 성장 뿐만 아니라, 결합상품 할인정책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도 양질의 방송과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당사의 핵심 사업 분야인 방송부문에서도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여 고품질의 방송서비스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양방향 디지털 방송 시대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HCN충북방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의 역할 또한 충실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사회복지재단과 연계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대예술상을 제정하여 지역 예술인들의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아울러 청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미디어센터를 운영하여 지역민과 학생들이 방송에 대한 이래 및 접근성을 높여 다양한 방송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현대HCN충북방송은 디지털 방송 시대·방송통신 융합시대를 선도하고 충북도민의 방송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들께서도 애정과 사랑을 갖고 현대HCN충북방송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현대HCN 대표이사 김성일 김성일

로딩중...
로딩중...
로딩중...
로딩중...
로딩중...